카드깡 종류 - An Overview

â‘¢ 투믹스"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을 제외하고는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 사유와 함께 중단 기간을 공지합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⑥ "대여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일정한 시기에 반환할 것을 약속하고 "투믹스"가 유/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콘텐츠)"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⑤ "투믹스"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정기결제상품"이라 함은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월 단위로 이용요금이 자동으로 결제되고 이용기간이 자동 갱신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으며, 관련법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â‘¡ "회원"이라 함은 "투믹스"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투믹스"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투믹스"ê°€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인 회원을 말합니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운영 정책"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â‘¡ "투믹스"는 "코인"획득, 사용 ì‹ ìš©ì¹´ë“œ 현금 환전 방법 등 별도의 세부이용지침을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ê·¸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③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투믹스"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â‘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에 "투믹스"는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í•´ì œ,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â‘« "회원"탈퇴 및 환불요청 ì‹œ "회원"의 오기(誤記)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행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â‘£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투믹스"ê°€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카드깡 종류 - An Overview”

Leave a Reply

Gravatar